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분당/판교맛집] 아이들과 즐기는 샐러드바 '테라스키친' - 샐러드뷔페

안녕하세요.빵점아빠입니다!

매서운 추위의 겨울날씨가 연일 계속되다가 주말에는 날씨가 많이 풀렸네요.

추운 날씨에 답답하게 실내에만 있던 아이들에게 간만에 외출과 함께 외식을~

이번에는 집근처 판교에 저렴하고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 샐러드바를 찾았네요.

그리 크지않아 아담한 분위기에 아이들 공간이 따로 있어 부모님들 식사와 대화 나누기가 너무 편하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오늘은 분당/판교 맛집으로 '테라스키친' 샐러드바(밸러드뷔페)를 포스팅 해봅니다!

 

 

 

[분당/판교맛집] 아이들과 즐기는 샐러드바 '테라스키친' - 샐러드뷔페

 

 

상당히 럭셔리(?)해 보이는 실내공간~ 실제 가보면 그리크지않은 공간이기에 포근함과 아늑함이~

 

 

판교 백현동 카페골목에 위치해서 찾기도 편하고요, 주차공간이 다소 부족하더라구요(다른 주차장이 있는지는 잘~^^)

그래도 건물주차장이기에 주차해놓으면 시간걱정은 NO~

 

 

입구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가격 꽤나 괜찬쵸 잉~ㅋ

 

 

음료와 주류...별도 주문이구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그리 안비싸다는..ㅋㅋ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실내분위기

 

 

사진으로만 보아도 맛나보이시죠^^ 큰규모의 샐러드바에서 주로 먹는 음식은 다 있다는..ㅋㅋ

 

 

가장 중요한 바로 이곳..이곳때문에 '테라스키친'을 선택한 것일수도..ㅋㅋ

어린이 놀이방..ㅋㅋ 바닥과 놀이시설이 아이들이 놀기에 넓고 안전하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분당/판교맛집] 테라스키친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78-1

전화번호 : 031-8016-9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