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안녕하세요 빵점아빠입니다!

어느덧 주머니에 손이 자연스럽게 들어가는 쌀쌀한 초겨울 날씨가 다가왔네요.

이맘때쯤이면 대한민국 가정이면 누구나 지나칠수없는..ㅋㅋ 바로 김장의 계절.

올해는 뜻깊게도 아이들과 같이 키운 배추로 김장을 했네요.

돈을 주고 사는 배추가 크고 단단하지만, 직접 키워서 김장을 한다는 뜻깊은 경험을 심어주어서 더 기분이 좋은거 같네요.

다행이 처음해본 배추농사지만 배추가 부드럽게 잘 되었다고 다들 칭찬이..ㅋㅋ

추운 날씨에 맛나게 김장들 하시구요..참고로 제가 해보니 김장은 여자가 할수있는 일이 아니라는..ㅋ

남편분들...많이 도와주시구요 식구가 다같이 김장을 하면 재미나더라구요^^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

 

 

<가족농장에서 키운 배추로 온가족이 김장김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