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체험

[브레인블럭] 분당 구미동에도 블럭방이 생겼네요^.^;;

안녕하세요.빵점아빠입니다~

주말이면 가족모임 나들이들 다니시느라 고생이 많으신 우리 아버님들...ㅜ.ㅜ

어제 저는 개인적인 일을 보느라 가족과 따로 일을 보는 주말이였네요.

첫째 민준이가 답답한지 밖으로 나가자고 엄마를 졸라 간 곳이 '브레인블럭'...

지난주에 쿠팡에 브레인블럭 할인쿠폰이 올라와 구매를 하더만 바로 주말에 쓰고 마네요..ㅋㅋ

오늘도 친구들과 영화구경하고 다같이 또 간다네요..ㅋ 꽤나 재미있나봐요.ㅋ

비오는 일요일주말...가족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브레인블럭] 분당 구미동에도 블럭방이 생겼네요^.^;;

 

브레인블럭 입구 - 그린톤의 놀이방...

 

 

현관문을 딱 열고 들어가면..

 

 

오픈시간 및 공지사항 - 지금은 수강생을 모집하더라구요(구미동 근처 사시는 분들은 강추)

선생님들이 자세한 설명과 화장실까지도 인솔해줘서 아이들만 맡기고 부모님들은 볼일보러..ㅋㅋ

 

 

메뉴판 - 저희는 쿠팡에서 저렴하게 할인쿠폰으로 구매를..^.^;;

 

 

 

 

 

아이들이 자신이 만든 레고 장난감으로 놀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여러 종류의 레고 모델들...

 

 

오늘은 '히어로 팩토리'조립에 홀딱 빠진 첫째 민준이...벌써 4시간째라는...ㅜ.ㅜ

 

 

먼저 조립한 '히러로 팩토리'레고 3개와 마지막 레도 조립중...어여 가자...ㅜ.ㅜ

 

 

완성된 제품은 아이들과 함께 선생님이 사진을 찍어서 기념촬영도 해주시네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203-2 3층

070-8846-7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