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체험

[블럭버스]분당 2001아울렛 블럭방 블럭버스 - 2001아울렛

안녕하세요.빵점아빠입니다~

이제는 선선한 가을바람이 부는 완연한 가을날씨네요.

주말에 첫째 민준이가 하도 블럭,블럭해서 블럭방을 다녀왔답니다.

집에도 블럭이 많이 있는데도 다른걸 만들고 싶다네요..ㅜ.ㅜ 그냥 있는걸로 만들고 싶은걸 만들면 되는데 말이지요.

암튼, 민준의 보챔에 온 집안식구들이 다같이 근처 '2001아울렛 블럭버스'로 고고!!

 

 

 

[블럭버스]분당 2001아울렛 블럭방 블럭버스 - 2001아울렛

 

 

 

입구부터 주황색벽면에 버스모양의 유리창문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창문사이로 보이는 블럭방 내부공간..보호자입장이 불가하지만 창문밖에서 다 보이기에 걱정은 NO~

 

 

 

 

내가 좋아하는 블럭을 선택하여 자리로 고고~~

 

 

 

 

이미 먼저온 형아는 많이 만들어 놨네요..민준이는 이제 START~

 

 

 

1시간에 6,000원...비싼건가(?)

암튼 아빠는 밖에서 민준이 기다리고...엄마는 2001아울렛에서 동생 호준이와 장보는 하루~